티스토리 뷰

페이스북 전화번호 검색 사람찾기

오늘은 페이스북 전화번호를 검색하여 사람 찾기 부분을 함께 해볼예정인데요. 그리 어렵지가 않습니다. 자신의 전화번호 부 검색을 허용한뒤에 페이스북에 가입된 사람과 소통할수 있게 하는 기능인데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 하시면 좋을듯합니다.

 

페이스북 전화번호 검색 차단 및 허용 부분

일단 설정에 들어간후에 공개범위 설정 하고 나면 그리고 내가 제공한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찾을수 있는 사람들 등등의 설정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말로는 어려울수 있으니 사진을 보고 홤께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추가적으로 도움말 및 지원을 보시게 되면 설정을 보게 되면 되는데요. 여기서 이 메뉴를 들어가보시게 되면 공개범위가 나오게 됩니다.

이런 공개 범위 설정에서 회원님의 콘텐츠를 볼수 있는 사람 및 회원님의 검색 권한을 관리하게 되는데요.

내가 제공한 전화번호 및 그리고 나를 찾을수 있는 사람부터 그리고 이런 부분의 친구만으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여러분께 일단 페이스북 제공한 이런 매뉴와 기능을 보게 되면 일단 친구만 부분으로 이용하면 정말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여러분도 페이스북 전화번호 검색으로 좋은 친구들 잘 만나시고 만나기 시른분들은 차단을 통해서 잘 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볼만한 글들 소개 해드립니다.

네이버 폰트 자료실 이용하기

lingjam 인스타그램 폰트 바꾸기 해보기

 

lingjam 인스타그램 폰트 바꾸기 해보기

lingjam 인스타그램 폰트 바꾸기 해보기 인스타그램 폰트 바꾸는 사이트가 어떤 부분일가요? 일단 lingjam은 핀터레스트에서 속옷부분을 파는 곳도 있지만요. 실제로 폰트 바꾸는 사이트는 주소가

cpa2500.tistory.com

부산일보 오늘의운세 보는 방법

 부모님 유산상속 순위 비율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