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일보 오늘의운세 보는 방법

오늘은 신문에서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을 소개 시켜드릴까 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게서 느끼는 정말 다양한 부분에 있어서 오늘은 운수 좋은날이 되도록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를 보는 방법을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예전에 비해 보는 방법이 조금은 달라요.

일단 기본적으로 부산일보 홈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저는 일단 기본적인 방법을 제시해드릴예정이고 그리고 바로 가서 쉽게 보는 방법도 제시해 드릴 예정입니다. 참고 해주시고 운세 쉽게 보기 알아볼게요.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보기 위해서는 사이트로 이동을 해라

일단 우리는 경상도에서는 잘나가는 우리 부산일보 부분을 접속해서 이동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편하겠죠. 자 일단 보면 각종 다양한 분야의 정보가 있는데 여기서 운세부분이 안보이기는 합니다. 그러나 보는 방법이 있죠.

오늘의 운세는 지면보기를 선택해야한다

일단 가장 상단에 보시면 각종 sns 및 지면보기가 있습니다. 모바일 보기가 있는데요. 지면보기 일단 선택하고 넘어가주면 됩니다. 여기서 우리가 원하는 오늘의 운세 보기가 가능합니다.

부산일보 지면보기 제대로 보기 위해서 일단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일단 가입없이도 지면보기가 가능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기사 검색을 통해서 우리는 보게 되는데요. 가장 여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지면보기에서 오늘의 운세를 검색해서 보시면 됩니다.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라는 부분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최근 6개월을 체크 하시고 지면검색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은 검색화면을 볼수가 있어 여기서 우리는 우리의 미래르 보는 운세를 볼수가 있습니다.

일단 보시면 날짜에 따라 나오게 되는데요. 이게 확실히 검색이 잘 안되는 경우가 있기는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통해서 부산일보에서 운세를 보셔도 되고 제가 제공하는 부분을 통해서 직접 한번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둘러보기 좋은 글 알아보기

2020/11/30 - [분류 전체보기] - 종부세 납부대상 금액 알아보기

2020/11/29 - [분류 전체보기] - 롯데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

2020/11/24 - [분류 전체보기] - 부모님 유산상속 순위 비율 알아보기

2020/11/24 - [분류 전체보기] - 스포티비 온 편성표 가격 온디맨드 알아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