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양음력 변환기 어플 알아보기

파워글쓴이 2020. 12. 21. 00:57

양음력 변환기 어플 알아보기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양력위주로 쓰고 있고 음력을 많이 쓰고 있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음력을 생일로 하면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확실하게 양음력 번갈아가면서 이용하는게 좋아 보입니다. 그렇기 대문에요. 오늘 변환기 이용해서 양음력 변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음력 변환기 자체는 일단 2가지가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이용하는 방법 및 다음에서 하는 변환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추가적으로 이용하는게 부담없이 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2021년 2월2일이 현재 2020년 12월 21일의 음력날짜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음력에 대한 양력 날짜가 있습니다. 음력간지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양음력 변환기 입니다.

추가적으로 날짜 계산, 전역일 계산 만나이 계산등이 있습니다. 뭐 이런부분을 하면 좋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음력표시 체크 및 오늘 날짜 등등 보시면 됩니다.

다음 양음력 변환기 확인해보기

실제로 다음의 경우는 네이버 보다 조금은 심플해 보이기는 합니다. 그러나 두개다 몇번의 테스트에 따라서 양음력 변환 자체가 전혀 틀리지 않기 때문에 그 어떤것을 쓰더라도 좋습니다.

음력 양력 변환 어플 알아보기

보시면 일단 어플로 쉽게 스마트폰에서 보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설치 하고 이용하면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 다양한 간지달력 간편 달력등이 있는데요. 보고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mbc에브리원편성표 확인하기

미스트롯2 1화 다시보기

미스트롯2 1화 다시보기

미스트롯2 1화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일단 미스트롯2 제가 글을 쓰고 있는 현시점 방영을 하고 있스니다. 하지만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려볼가 합니다. 방법은 일단 2가지 정도로 간추

cpa2500.tistory.com

부산일보 오늘의운세 보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