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mbc에브리원편성표 확인하기

파워글쓴이 2020. 12. 20. 11:31

mbc에브리원편성표 확인하기

오늘은 mbc 에브리원편성표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기본적으로 여러분들께서 티브이 편성표 채널은 티브이에서도 확인할 수가 있으나 번거롭고 리모컨으로 움직이는 게 쉽지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생각해봅니다.

일단 아래와 같이 편성표로 이동하며, 그리고 에브리원이라고 하는 파란색을 선택하여 줍니다. 가장 첫 번째 있습니다. 우리 mbc부분이며 이와 같은 방법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2번째는 마로 선택하고자 하는 바로 날짜를 선택을 하면 5시 4분부터 방송이 시작되는 것을 확인하면서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서 볼수가 있는데요. 일단 이게 정확한 건 아니고 일단 방송 시점에 인해서 바뀔 수가 있다는 부분이기는 합니다.

mbc편성표를 보시면 마지막 종료 시점은 새벽 3:42분에 마지막 방송을 시작하고 거의 약간의 텀만 주고 다시 시작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어떤 방송을 보면서 시간을 보낼까 할 땐 이러한 mbc에브리원 편성표를 보시면서 하나하나 살펴보고 봐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여기서 보면 추천하거나 밀고 있는 프로그램이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볼만한 글들 살펴보기

미스 트롯 2 다시 보기

미스트롯2 1화 다시보기

미스트롯2 1화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일단 미스트롯2 제가 글을 쓰고 있는 현시점 방영을 하고 있스니다. 하지만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려볼가 합니다. 방법은 일단 2가지 정도로 간추

cpa2500.tistory.com

pdf 텍스트 추출 프로그램 다운로드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