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미스트롯2 1화 다시보기

파워글쓴이 2020. 12. 17. 23:15

미스트롯2 1화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일단 미스트롯2 제가 글을 쓰고 있는 현시점 방영을 하고 있스니다. 하지만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려볼가 합니다. 방법은 일단 2가지 정도로 간추려 보실수가 있겠는데요. 재방송 편성표를 알려드릴것이고 또하나는 바로 미스트롯2 1화 VOD를 통해서 보는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확실하게 생방송으로 보지 못하는 아쉬움도 있겠지만요. 그래도 그나마 위안이 되는 다시보기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단 미스트롯2 홈페이지 가시면 이러한 화면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미스트롯2 홈페이지 미리보기 메뉴

여기선 일단 예고편이 미리 나오고 있는 것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이 돌아왔다 제2의 송가인을 뽑기 위한 대망의 대결이자 꿈을 이루는 장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명장면 다시보기

명장면 보기 메뉴 다시보기 하기전 정말 시간이 없으신분들을 위한 메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정말 꿀같은 정보 부분인데요. 여기서 저는 어떤 사람들이 올 하트를 받았는지 통과 했는지 알수가 있드라구요.

미스트롯2 다시보기 주소

여러분은 일단 제가 제공한 홈페이지를 통해서 여기로 접속해서 볼수가 있습니다. 일단 제가 방영중에 글을 쓰기 때문에 이 다시보기 부분에 등록된 컨텐츠가 없는데요. 이제 곧 올라 올거라 이동하셔서 시청하시면 되겠습니다. 너무 가장 FM적인 방법입니다.

미스트롯2 홈페이지 주소

내일은 미스트롯2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내일은 미스트롯2 다시 여자다! 오디션이 낳은 최고의 스타 임영웅! 그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롯 여제는 누구일까? 트롯 춘추전국시대에 오롯이 빛나는 단 하나의 오

broadcast.tvchosun.com

여러분 많은 도움이 도시면 좋겠고요. 추가적으로 도움이 될만한 글들을 소개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임서원 응원하기

미스트롯2 강혜연 팬카페

미스트롯2 강혜연 팬카페 및 나이 소속사

미스트롯2 강혜연 팬카페 및 나이 소속사 미스트롯2에 진출한 우리 강혜연은 전 아이돌맴버입니다. 베티스 출신의 맴버인데요. 특히나 이번에 트로트 가수로 전향을 했고 얼짱으로 많은 사람들

sejobjee.tistory.com

전유진 팬카페 및 인스타

전유진 팬카페 인스타 소개 가입하기

전유진 팬카페 인스타 소개 가입하기 트롯의 꿈나무라고 불리는 우리 전유진 이번에 미스트롯2 참가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잘 아시리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어떻게 하면 우리 전

sejobjee.tistory.com

댓글